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중기-송혜교 측 공식입장,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 입력 2019.06.27 10:1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현재 이혼조정 중임을 밝힌 송중기, 송혜교 측이 각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7일 오전, 송중기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지난 26일 송중기를 대리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히면서 '송송커플'의 결별이 공식화됐다.

이후 양 측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내고 "(두 사람이)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며 추측성 보도 자제를 요청했고, 송혜교의 소속사 UAA코리아 측에서는 두 사람의 이혼 사유를 '성격 차이'로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다.

한편, 송중기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촬영을 마치고 영화 '승리호'로 차기작을 확정했다. 송혜교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차기작을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이하,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