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BTS의 세 번째 초대 '브링 더 소울:더 무비' 8월 전 세계 동시 개봉!

기사승인 2019.06.26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영화가 극장가를 찾아온다. 오는 8월 7일 개봉을 확정한 방탄소년단의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파리에서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이 투어를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그들만의 작은 뒷풀이를 담아낸 영화이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공연은 물론이고 스포트라이트가 꺼진 후 본래 그들의 모습, 수많은 공연을 마치고 새로운 도시를 만날 때 마다 했던 그들의 생각까지 무대와 무대 뒤를 넘나드는 7명 소년들의 반짝이는 여정을 그렸다.

   
▲ 8월 7일 개봉을 앞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보도스틸

이번에 공개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포스터는 무대 위에서 팬들을 바라보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얼굴을 담았다. 행복한 미소로 웃고 있는 모습부터 감동에 젖은 표정까지 팬들을 향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모습을 아련하고 감각적인 색감으로 담아 따스한 감성을 더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각양각색 매력이 담겨 있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그들의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으로 설렘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오는 8월 7일 수요일에 개봉한다.

   
▲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초대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포스터

 

남궁선정 zenosun@hanmail.net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