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원어스, 가온 주간 앨범 차트 4위 진입..놀라운 상승세

기사승인 2019.06.1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출처=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원어스(ONEUS)의 새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원어스의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는 가온 앨범 종합 주간 차트(05. 26~06. 01)에 당당히 4위에 랭크되며 음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신인 그룹 중에는 원어스와 에이비식스가 유일하게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아이돌다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 눈길을 끈다.

또한, 원어스는 'RAISE US' 발매 12일째인 지난 10일 21,471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앞서 'RAISE US'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역시 12,000장을 돌파한 데 이어 또다시 6일 만에 1만 여장을 추가 판매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처럼 원어스는 데뷔 4개월 만에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국내 팬덤을 중심으로 음반 판매량에서 계속된 성장세를 보이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인기도 남다르다. 원어스는 'RAISE US'로 핀란드 1위를 비롯해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TOP5에 진입하며 '차세대 K팝 유망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6일 만에 400만뷰를 넘어섰고, 현재 700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추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11일)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