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BS2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축구광 넘어 구단주 도전!

기사승인 2019.06.0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KBS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연예계 소문난 축구광 배우 김수로가 영국 축구 구단주에 도전한다.

오는 21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는 꿈을 잊은 청춘에게 반백살 김수로가 전하는, 영국 축구구단 경영드라마로, 김수로는 지난해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 영국축구협회에 정식 구단주로 등록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수로는 12부 리그 진출을 목표로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며, 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마주할 예정이다.

‘구단주’ 김수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과거 복싱 선수로 활약하며 연기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한 배우 이시영과 K-POP의 주역인 엑소 멤버 카이가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에 동행한다.

여기에 한국어능력시험 5급에 빛나는 인도인 럭키가 구단 멤버로 합류해 통역과 요리 등을 책임지고, 스포츠해설가이자 EPL 전문가인 박문성이 축구 전문가로서의 남다른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가장 핫한 아이돌 뉴이스트(NU'EST)의 멤버 백호도 원정에 함께하며 활력을 더한다.

이들은 축구 뿐 아니라 연극과 음악의 성지이기도 한 런던 첼시지역의 주택에 살아보며 현지의 삶과 문화를 느껴보고, 이 시대 꿈을 잊은 청춘에게 삶에 대한 질문을 던질 전망이다.

화려한 언변과 특유의 허세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쳐온 김수로는 현지에서 영국의 축구 시스템을 배우며 구단 운영 및 선수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꿈을 찾아 갈 예정이다.

이방인 초보 구단주가 꿈을 펼치는 과정과, 힘든 여건 속에서 축구라는 꿈 하나로 뛰는 선수들의 이야기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수로의 파란만장 꿈 도전기! KBS2 ‘으라차차 만수로’는 6월 21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영기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