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이브라더스, 배우 수애 영입.."최선 다해 서포트할 것"

  • 입력 2019.06.01 16: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수애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 새 둥지를 틀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주목을 모은다.

수애는 단아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꾸준하고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왔다. 드라마 '해신', '9회말 2아웃', '아테나 : 전쟁의 여신' ' 천일의 약속', '야왕', '가면', '우리집에 사는 남자', 영화 '가족', '그해 여름', '님은 먼곳에', '심야의 FM', '감기', '국가대표2', '상류사회' 등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으며, 작품마다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대중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지난 2009년 '제46회 대종상영화제'와 2010년 '제31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차지했고, 2011년 'SBS 연기대상'에서는 특별기획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에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수애는 늘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는, 대중에게 신뢰도가 높은 배우다. 앞으로의 활동에 힘을 실어주면서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음반,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