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런 에저튼, '엘튼 존'의 뮤지컬 드라마에서 화려하게 빛나다! 영화 <로켓맨>

  • 입력 2019.05.30 23:46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3억 5천만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음악 역사에 길이 남을 상상을 초월하는 특별한 기록들을 세운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엘튼 존’의 명곡 22곡이 스크린에서 뮤지컬 드라마로 펼쳐진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으로 ‘엘튼 존’으로 완벽한 변신을 이룬 태런 애저튼의 인생연기로 관객들을 이끈다.

천재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노래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태런 에저튼).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엘튼 존’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은 <로켓맨>은 실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였다.

영화는 40년의 세월을 아우르는 '엘튼 존' 음악 인생 최고의 무대들을 생생하게 되살려 그만의 센세이션한 패션과 무대 의상을 디테일하게 구현하고 '엘튼 존'의 음악 세계를 현실감있게 영화 속에서 살려낸다.

무엇보다도 '엘튼 존'을 연기한 태런 애저튼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을 직접 불렀고, 화려한 쇼맨십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특유의 아우라와 제스처를 완벽하게 그려내 관객들에게 실감나는 뮤지컬 드라마를 선사한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음악 또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Crocodile Rock', 'Your song', 'Rocket Man', 'Saturday Night's Alright for Fighting'까지 환상적인 무대와 판타지한 뮤지컬 장면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고의 공연 중 하나로 꼽히는 1975년 다저스 스타디움 공연의 화려한 비주얼은 영화 <로켓맨>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황홀경으로 빠져들게 한다. 마치 실제 공연장에 있는 것과 같은 흥분과 전율이 스크린에 고스란히 되살아나 '엘튼 존'의 세계에 심취하게 만든다.

<독수리 에디>로 감동적인 휴먼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 섬세한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덱스터 플레처 감독은 영화 <로켓맨>에서 스크린을 압도하는 무대,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미를 적재적소에 활용해 캐릭터부터 영상미, 음악 등 어느 하나 빠짐없이 환상적으로 <로켓맨>을 완성한다.

아름다운 노래, 환상적인 무대, 화려한 의상, 역동적 뮤지컬까지, '엘튼 존'의 전설을 담은 뮤지컬 드라마에서 태런 에저튼의 인생연기를 선보이는 영화 <로켓맨>은 6월 5일 국내 극장에서 개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