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걸캅스' 입소문에 힘입어 장기 흥행 예고하며 100만 관객 돌파!

기사승인 2019.05.18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5월 극장가에 시원한 핵사이다를 터뜨리며 흥행 순항 중인 영화 <걸캅스>가 개봉 10일째인 5/18(토)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영화다.

지난 5월 9일(목) 개봉한 <걸캅스>는 6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지난 14일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5월 극장가의 대표작으로 떠올랐다.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지지에 힘입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걸캅스>는 개봉 2주차에도 CGV 골든에그지수 93%,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20점 등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유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걸캅스>의 주역들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100만 관객 돌파 기념 인증샷

한편 N차 관람은 기본, 자체 ‘굿즈’ 제작에 이어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 의상인 하와이안 셔츠를 단체로 맞춰 입고 영화를 관람하는 등 <걸캅스> 팬들의 뜨거운 지지 또한 SNS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에 <걸캅스>의 주역 라미란과 이성경을 비롯해 최수영, 위하준, 정다원 감독은 ‘걸캅스’, ‘100만’, ‘감사합니다’, ‘극장에서’, ‘지금 만나요!’라는 내용이 담긴 깜찍한 머리띠를 착용한 모습으로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폭발적인 입소문과 뜨거운 지지 속 100만 관객을 돌파, 장기 흥행을 예고하는 영화 <걸캅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시원한 걸크러시 콤비의 역대급 ‘핵사이다’를 선사하는 영화 <걸캅스>

 

남궁선정 zenosun@hanmail.net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