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티저 공개..청량+상큼

  • 입력 2019.05.16 20:1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다비치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티저가 공개됐다.

다비치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완전체 콘셉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해리와 강민경은 마치 마릴린 먼로의 시그니처 포즈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샛노란 드레스를 입은 이해리는 귀여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강민경은 순백의 드레스로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 두 사람은 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로 밝게 웃으며 다정다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봄날의 설렘과 함께 산뜻한 청량감이 느껴지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다비치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지난해 7월 발표한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완전체 신곡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이별 후에도 사랑하는 연인을 여전히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낸 노래로, 다비치 멤버들이 직접 노랫말을 써 섬세하면서도 아련한 감정을 잘 녹여냈다. 엠씨더맥스의 '넘쳐흘러'를 작곡한 한경수, 최한솔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다비치는 뛰어난 가창력과 폭넓은 감정선으로 그간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음원 강자로서 활약한 바, 이번 신곡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비치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