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트레이 키즈, 美 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글로벌 행보 박차

기사승인 2019.05.14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14일과 15일 (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 'New Jersey Performing Arts Center'를 시작으로 17일 LA  'Pasadena Civic Auditorium', 19일 휴스턴 'Revention Music Center'에서 총 4회에 걸친 첫 미국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한다.

이를 앞두고 스트레이 키즈는 14일 오전 폭스5채널 토크쇼 '굿데이 뉴욕'에 출연해 현지 시청자들과 만난다.

첫 미국 쇼케이스에 앞서 방송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면서 '글로벌 성장세'를 증명할 예정. 아울러 13일 오전에는 유명 인터뷰 플랫폼 'BUILD'에 생중계 출연, 팬들이 관객으로 참여하고 함께 소통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당초 15일과 17일, 19일 총 3차례 미국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었는데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을 기록하며 14일 한 차례 더 쇼케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 역시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미국에서의 스트레이 키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공연을 성료했으며 미국 쇼케이스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