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밤' 정해인이 밝힌 유지호 키워드.3 #배려심 #따뜻함 #승부욕

  • 입력 2019.05.14 09:03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봄밤’으로 다시 한번 여심 사냥에 나설 정해인이 '유지호' 캐릭터의 포인트를 밝혀 기대를 모은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정해인이 연기하는 유지호 캐릭터의 새로운 이면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이 호기심이 더해가고 있다.

극 중 약사라는 직업을 가진 유지호(정해인 분)는 그와 어울리는 따뜻하고 강직한 성격을 지녔다. 새하얀 가운을 입은 채 저마다의 상처를 달고 들어오는 사람들을 대하는 그의 눈빛에는 언제나 온기가 서려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질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정해인(유지호 역) 특유의 맑고 올곧은 기운을 덧입혀 ‘봄밤’ 속 유지호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그는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묻는 질문에 “50% 정도 인 것 같다(웃음). 성격적으로는 비슷하지만 상황적으로는 전혀 다르기 때문이다. 저도 지호처럼 나름대로 삶의 철학과 신념이 있고 어떤 상황에서든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점이 비슷하다. 하지만 캐릭터 설정상 다른 부분도 있어 유지호라는 캐릭터를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다”며 진솔한 생각을 전했다.

그의 답에서는 보다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인물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는 남다른 노력이 엿보인 것은 물론 과연 실제 본 모습과 차이점을 만든 유지호의 설정이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정해인은 유지호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로 “사람에 대한 ‘배려심’과 ‘따뜻함’ 그리고 ‘승부욕’이지 않을까 싶다”며 색다른 면모까지 예고, 그가 어떤 것에 승부욕을 불태우게 될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리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 분)과 따스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의 만남을 그릴 예정이다. 오는 22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달라진 시청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기존 밤 10시에서 1시간 당겨진 밤 9시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