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시우도 하차..'프로듀스X101' 시작부터 삐걱

  • 입력 2019.05.08 16:19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Mnet '프로듀스X101'이 시작부터 흔들리고 있다. 오늘(8일) 하루 윤서빈부터 임시우까지 2명의 연습생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탄생을 목표로, 101명의 연습생들이 국민 프로듀서 앞에 첫선을 보였다.

연습생들의 면면은 화려했다. 역대로 '프로듀스' 시리즈에서 강세를 보인 기획사의 연습생들부터 SM-에스팀, YG엔터테인먼트, JPY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3사 기획사의 연습생들이 줄줄이 등장했고, '프로듀스 101'이 배출한 그룹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급"이라는 극찬을 받은 남도현, 태권도 유망주에서 마침내 자신의 꿈에 도전해 무한 가능성을 인정받아 A등급을 받은 김요한,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첫날 투표 1위에 등극한 김민규까지 라인업도 화제도 풍성했다.

그러나 방송 후 JPY엔터테인먼트의 윤서빈이 '일진설'로 논란을 빚은 후 결국 8일 오전 JPY엔터테인먼트가 윤서빈과의 연습생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히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고, 같은 날 오후에는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한 임시우가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

다만, 프로그램 측에 따르면 임시우의 하차의 이유로 "개인 사정상 본인 의지"라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는데, 결과적으로 야심차게 포문을 연 '프로듀스X101' 측은 첫 방송 만에 '101'이 아닌 '99'로 출발하게 되는 오명을 낳고 말았다. 과연 여기에서 논란은 종지부를 찍고 최종회까지 순항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