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비, 신곡 '시간이 기억해' 콘셉트 이미지 공개..8년 만에 컴백

  • 입력 2019.04.19 09:5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거북이' 출신 금비가 8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금비는 오늘(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시간이 기억해'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또렷한 눈빛으로 살짝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금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련하고도 애틋한 금비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금비는 오는 22일 솔로곡 '시간이 기억해'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금비가 홀로서기 후 발표하는 첫 신곡이자, 8년간의 오랜 공백기를 깨고 내는 노래여서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금비가 발라드에 도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간 금비는 '거북이' 소속으로 '빙고' '아이고' '왜이래' '비행기' 등 희망과 풍자가 섞인 유쾌한 노래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금비의 컴백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거북이 노래를 듣던 학창시절이 떠오른다' '앨범 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노래 정말 다 좋았는데. 응원합니다' '앨범 낸다니 반가워요.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셨는데' 등 금비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금비는 오는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시간이 기억해'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