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효주, 신생기획사 밀키웨이엔터와 전속 체결..첫 행보 '바람이 분다'

  • 입력 2019.04.01 08:5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박효주가 신생 기획사 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드라마와 영화를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박효주는 드라마 ‘신의퀴즈:리부트’ ’원티드’, ’두번째 스무살’, ‘로맨스가 필요해3’, ‘추적자’ 등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해 인상깊은 연기를 펼쳐온 것은 물론 영화 ‘극비수사’ ‘타짜2’ ‘완득이’ ‘감기’ ‘추격자’ 등 다수의 영화에서 활동하며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압도적인 씬스틸러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소속사 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스펙트럼을 넓혀온 배우인만큼 앞으로도 배우가 작품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예정이며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출연을 확정지었고,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을 전했다.

드라마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박효주는 극 중 조미경 역할로 등장하며, 개성 넘치고 의리 가득한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출연하는 매 작품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배우 박효주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