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플릭스 ‘에반게리온’ 시리즈 6월 21일 런칭!

  • 입력 2019.03.23 12:2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에반게리온’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에반게리온’은 인류의 운명을 둘러싼 심오한 메시지와 아름다운 화면으로 전 세계적인 열광과 지지를 얻은 9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명작이며 수많은 매니아를 양산한 레전드 작품이다. 

넷플릭스는 극장판을 포함해 전설과도 같은 ‘에반게리온’ 시리즈의 런칭을 확정하며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되는 ‘에반게리온’ 시리즈는 26부작으로 구성된 <신세기 에반게리온>과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 Death(True)2>,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이다.

넷플릭스는 런칭일 확정과 함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의 전설로 회자되지만 쉽사리 접할 수 없던 작품이기에 이번 런칭 소식이 더욱 반가울 수 밖에 없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서기 2015년 ‘사도’라고 불리는 정체불명의 적에게 위협을 받는 제 3 신도쿄시를 배경으로 휴머노이드 전투병기 ‘에반게리온’의 조종사로 선택되어 인류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된 주인공 ‘이카리 신지’의 이야기다.

<신세기 에반게리온>과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 Death(True)2>,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은 오는 6월 21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