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이핑크 정은지, '첫 단독 아시아 투어'

기사승인 2019.03.16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가 솔로 가수로 첫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정은지가 아시아 투어 ‘2018 Jeong Eun Ji 1st Concert Hyehwa(2018 정은지 퍼스트 콘서트 혜화)’를 오는 5월 4일 대만, 18일 홍콩에서 개최한다”며, “정은지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로 더욱 의미가 깊은 만큼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정은지는 지난 10월 한국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혜화역’, 11월 일본에서 ‘2018 Jeong Eun Ji 1st Live in Japan Hyehwa(2018 정은지 퍼스트 라이브 인 재팬 혜화)’를 성료하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있다. 정은지는 뜨거운 해외 인기에 힘입어 공연의 규모를 아시아 투어로 확장한다는 소식까지 전하며 한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 보컬로 데뷔한 정은지는 2016년 첫 음반 ‘Dream(드림)’의 ‘하늘바라기’와 이듬해 미니 2집 ‘공간’의 ‘너란 봄’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솔로 가수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최근에는 청춘을 향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음반 ‘혜화’의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공고히 다지며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은지는 5월 아시아 투어와 더불어 영화 ‘0.0MHz’로 첫 스크린 주연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