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마무 문별X솔라, 새 앨범 '화이트 윈드' 필름 티저 영상 공개

  • 입력 2019.03.07 20:1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마마무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새 앨범 '화이트 윈드'를 예고하는 필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7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문별과 솔라의 개인 필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네온사인을 조명삼아 사무실에서 춤을 추며 파티를 벌이고 있는 문별의 모습이 담겨있다. 검은색 수트에 선글라스를 쓴 문별은 구두를 벗어 던지는 등 무아지경의 댄스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문별은 '9/6', '6.19'라는 의미 불명의 숫자를 읊조려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공개된 컴백 티저 이미지 속 '9966'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을지 다양한 추측이 오간다.

오렌지색 티셔츠에 블링블링한 부츠를 매치한 솔라 역시 흥겨운 홈파티를 개최해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컬러 머리핀으로 포인트를 준 솔라는 특유의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이내 솔라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고고 베베"라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오는 14일 컴백하는 마마무는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새 앨범의 힌트를 담은 필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네 번째 컬러이자 1년 프로젝트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앨범이다. 멤버 휘인의 상징색 '화이트'를 콘셉트로, 휘인을 뜻하는 '바람(Wind)'을 더했다. 새하얀 도화지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