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참시' 정우성, 매너도 애교도 역대급..이영자 "술이 넘어가"

  • 입력 2019.02.17 08:48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뜬 정우성이 이영자를 향한 꿀 눈빛에서부터 애교 섞인 리액션, 배려남 등 훈훈한 면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1회에서는 정우성의 영화 시사회 및 식사 초대에 응한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졌다.

만남 전부터 팬모드가 발동한 이영자는 정우성이 평소 상대의 눈을 보고 대화한다는 이야기에 유독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성을 만나기 위한 이영자의 준비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이어졌다. 매니저가 준비한 OST를 듣던 그녀는 정우성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며 예상 질문과 답안까지 정리했다. 이에 이영자와 매니저는 치밀하게(?) 취향을 맞추며 만반의 준비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영화관에 도착, 정우성의 신작을 감상했다. 영화가 끝나고 등장한 정우성은 이영자와 매니저를 언급했고, 매니저는 “정우성 씨가 저를 안다는 것이 신기했다. 최고의 배우분이신데 제 이름을 불러 주셔서 기분이 엄청 좋았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후 대기실을 찾은 이영자는 정우성과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정우성은 이영자에게 “1세기 만에 뵙네요”라고 인사했고, 이에 두 사람은 지난날의 추억에 젖어 들었다. 정우성은 “제가 초대했는데 이렇게 와 주셨으니까 혹시 시간 되시면 저랑 식사라도”라며 식사를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정우성은 이영자에게 “저를 위해 생각나는 메뉴 추천해달라”고 부탁했다. 먹는 것과 관련해 막히는 것 없이 술술 이야기를 전하는 이영자였지만, 정우성 앞에서는 오류가 떴다. 그러다 낙지를 좋아한다는 정우성의 센스있는 리드에 ‘먹데이터’를 가동한 이영자는 자신의 맛집을 소개했다.

이영자의 맛집에 먼저 도착한 정우성은 이영자의 대상을 축하하는 꽃다발을 준비하는 로맨틱함을 드러내는가 하면, 그녀를 위해 의자까지 직접 빼 주는 등 몸에 밴 매너를 보여줘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를 본 이영자 매니저는 “얼굴이 멋지신 분이 성격도 멋지다는 걸 느꼈다”고 감탄했다.

음식이 나오자 정우성은 ‘먹교수’ 이영자의 리드 아래 ‘먹바타’로 변신, 그녀의 손짓 하나하나를 주시했다. 이에 이영자는 손수 그와 그의 매니저의 밥을 비벼주는 등 알뜰살뜰하게 챙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먹바타’ 샛별로 떠오른 정우성은 음식을 먹고 "달아요~"라며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부산의 자신의 맛집을 소개하는 등 명품 예능감을 제대로 뽐냈다.

이후 정우성은 이영자와 대화하는 내내 상대방을 배려할 뿐 아니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상대방과 끊임없이 눈을 마주치는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와 안방극장을 감탄으로 물들였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소주가 곁들여졌다. 평소 술을 마시지 않는 이영자도 술은 같이 마시는 상대가 중요한가보다며 정우성과 나란히 술잔을 기울였다. 이에 송은이는 "영자 언니가 술을 마시는 걸 처음 본다"며 놀라워했고, 정우성은 이때도 자신의 영화 속 대사를 빌려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냐"며 폭풍 리액션으로 화답했다.

그렇게 이영자와 정우성은 서로를 향한 애정과 배려 속에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이영자는 진심 어린 이야기를 털어놓는 정우성에 대해 “사는 대로 생각하는 게 아니라, 생각대로 사는 사람이 정우성”이라며 “생각이 더 미남일세~!”라고 극찬했다. 

정우성의 매력은 이영자뿐 아니라 그녀의 매니저마저 반하게 만들었다. 그는 “막상 앉아서 식사하니 목소리도 부드럽고 잘 챙겨 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좋았다”며 “좋은 연기 활동 보여달라. 팬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