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토이 스토리 4' 6월 개봉 확정! 흥미진진 카니발 어드벤처 예고편 공개!

기사승인 2019.02.11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전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픽사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토이 스토리 4>가 2019년 슈퍼볼을 통해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카니발 어드벤처 예고편’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주제곡인 ‘You've Got a Friend in Me’가 흐르는 가운데 스타일 변신에 나선 ‘보핍’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디’의 여자친구이자 장난감 주인 ‘앤디’의 방에서 우아한 자태를 뽐냈던 ‘보핍’이 분홍색 드레스를 벗어 던지고 하늘색 점프슈트에 보라색 망토를 두른 채 등장해 <토이 스토리 4>틀 통해 펼칠 활약을 예고한다.

한편 만나기로 한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않아 ‘우디’와 ‘보핍’의 의문을 자아냈던 ‘버즈’는 카니발 인형뽑기 게임 코너의 상품으로 묶여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 <토이 스토리 4> 새로운 모험의 시작, 흥미진진 카니발 어드벤처 예고편 캡처

<토이 스토리 4>의 뉴페이스이자 인형뽑기 게임 코너의 터줏대감 ‘버니’와 ‘더키’는 갑자기 등장해 명당을 가로챈 ‘버즈’에게 텃새를 부리며 발차기 공격을 하지만 모험의 내공이 쌓인 버즈의 역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하는 예고편 마다 전세계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토이 스토리 4>는 2019년 6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남궁선정 zenosun@hanmail.net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