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1A4' 신우, 오는 22일 현역 입대..비공개 입소

  • 입력 2019.01.18 15: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B1A4' 신우가 오는 1월 22일 현역 입대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 18일 오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B1A4 신우 군이 오는 1월 22일 화요일 자로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히며 "신우 군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입영 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이다. 더불어 별도의 공식 행사도 진행되지 않을 계획으로 이에 팬 여러분들께서도 현장 방문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한편, 신우는 'B1A4'활동과 함께 SBS 드라마 '미스 마:복수의 여신'을 비롯해 뮤지컬 '체스', '삼총사', '햄릿' 등에 출연하며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도 폭넓게 활약했다. 

이하,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트먼트입니다.

B1A4 신우 군의 입대 관련하여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오는 1월 22일 화요일 자로 현역으로 입대하는 신우 군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입영 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더불어 별도의 공식 행사도 진행되지 않을 계획으로 이에 팬 여러분들께서도 현장 방문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신우 군에게 변치 않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