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용만X서현 'MBC 연기대상' 공동 MC..올해의 드라마 100% 시청자투표

  • 입력 2018.12.18 09:34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2018 MBC 연기대상'에 개그맨 김용만과 배우 서현이 공동 MC로 발탁됐다.

매끄러운 진행을 자랑하는 김용만은 최근 MBC ‘궁민남편’에서 큰 활약을 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와 위트 있는 진행 실력은 ‘2018 MBC 연기대상’의 중심이 되어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배우 서현은 올해 MBC 드라마 ‘시간’에서 가족의 죽음 뒤에 감춰진 권력층의 비밀에 정면으로 맞서는 설지현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자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또한, 남북평화협력기원 평양 공연 '봄이 온다'의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연기대상' MC로서 활약도 큰 기대를 모은다.

MC 김용만, 서현 뿐만 아니라 2018년 MBC 드라마를 책임진 주역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인 MBC 연기대상은 100% 시청자 투표로 ‘올해의 드라마’를 선정한다.

또한 드라마 PD, 시청자 투표, 시청자위원회, 평론가와 기자가 함께 투표 및 심사를 거쳐 ‘대상’을 선정한다. '올해의 드라마'와 대상 투표는 MBC 홈페이지에서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8 MBC 연기대상’은 12월 30일(일) 오후 8시 45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