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메인 포스터 공개!

  • 입력 2018.12.17 12:11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1월 25일 공개를 앞두고 쏟아지는 기대에 발맞춰 역대급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포스터는 궁 안 가장 깊숙한 곳에 자리한 조선 최고 권력의 자리, 용상을 중심으로 둘러선 캐릭터들을 담고 있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등 주연 배우들은 각각 왕세자 ‘창’, 의녀 ‘서비’, 영의정 ‘조학주’의 모습으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이다. 또한 동래 부사 ‘범팔’ (전석호), 어린 중전 (김혜준), 세자의 호위무사 ‘무영’ (김상호), 비밀을 간직한 인물 ‘영신’ (김성규)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깊이를 더한다.

한편 문밖으로 금방이라도 쏟아져 들어올 듯한 정체불명의 수많은 손들이 시선을 잡아끈다. 왕이 머무는 존엄한 공간, 아무도 접근할 수 없는 궁의 가장 깊숙한 곳까지 침범한 이 존재들은 과연 무엇일까. 조선의 최고 권력자의 자리까지 침식한 정체불명 역병의 미스터리를 담은 역대급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2019년 최고 화제작 <킹덤>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 증폭되고 있다.

스틸과 포스터 등 정보가 공개될수록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와 흥분을 나날이 고조시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은 2019년 1월 25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