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앤비, ‘나야나’ 작곡가 라이언전 손잡고 6월 전격 컴백

  • 입력 2018.06.01 18: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KBS2 ‘더유닛’ 출신 유앤비가 6월말 전격 컴백한다.

유앤비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1분 7초가량의 스포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 된 영상 속 유앤비 멤버들은 현란하고 뛰어난 춤 실력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유앤비는 지난 4월7일 더블 타이틀 곡으로 데뷔해 화려한 도약을 시작하며 음악방송과 예능, 해외공연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며 떠오르는 신예 아이돌로 자리잡은 가운데 작곡가 라이언전과 손잡고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에 유앤비측은 “현재 유앤비가 컴백 준비중에 있으며 6월말 컴백을 전격 확정지었다.”고 알리며 “이번 유앤비 컴백 타이틀 곡은 ‘나야나’를 작곡한 라이언전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앤비의 강점인 퍼포먼스가 독보일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유앤비는 공식 유튜브채널 ‘포켓돌스튜디오’를 오픈하며 앞으로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컴백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유앤비는 오는 7일 태국 방콕 팬미팅  ‘1st FANMEETING  IN BANGKOK: YOU&ME’을 개최를 앞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7월초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유앤비의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인기까지 입증시키며 대세돌로 자리잡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