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복래, '판타지오' 나병준 前대표 '스타디움'의 1호 배우

  • 입력 2018.04.20 09:1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조복래가 '스타디움'(대표 나병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스타디움' 측은 20일 "배우 조복래와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조복래는 최근 영화 <궁합>이개시역으로 충무로 대세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조복래는 지난 2015년 영화 <쎄씨봉>에서 신인 답지않은 중량감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계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영화계 입문전 이미 뮤지컬계의 인기스타로 뮤지컬 <그여름 동물원> 에서 가창력과 연기력을 차곡차곡 쌓았던 준비된 실력파다.

새로운 얼굴에 목말라온 영화계에 대세배우로 떠오른 조복래는 최근 소속사 없이 혼자 일을 해와 수많은 매니지먼트사들로 부터 러브콜이 잇달았으나 이번에 '스타디움' 과 전격 계약을 체결했다.

'스타디움' 의 나병준 대표는 "조복래는 3년전 영화 쎄씨봉을 보며 크게될 재목으로 예견했었다. 아주 중요한 때에 인연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인성까지 좋아서 조복래의 향후 미래를 스타디움과 함께 하도록 모든 지원을 다할 것이다" 고 밝혔다.

'스타디움' 의 나병준 대표는 전 판타지오 대표로 대주주인 중국의 jc그룹에 지난 연말 해임되었고 중국계 자본에 의해 국내 창업자가 해임된 첫사례로 크게 화제된 바 있다.

'스타디움'은 나병준 대표가 최근 다시 만든 매니지먼트 회사로 조복래는 '스타디움'의 배우1호가 되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