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지훈♡이은혜, 깜짝 결혼 발표 "엄마, 아빠됩니다"

  • 입력 2018.04.19 10:3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노지훈이 3살 연상인 레이싱걸 이은혜와 오는 5월 19일 결혼한다. 

노지훈은 이 같은 소식을 지난 18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자필편지로 먼저 팬들에게 알렸다.

노지훈은 "어려분..! 저.. 아빠됩니다! 결혼합니다!"라며 깜짝 결혼소식을 알렸고, 피앙새 이은혜에 대해 "6년전 우연한 계기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작년 말 쯤부터 연인으로서의 감정을 키워나갔다. 친구일 때나 연인일 때도 변함없이 사람 노지훈을 많이 좋아해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노지훈은 "이제는 한 가정을 같이 그려나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지만 조금 더 성숙하고 책임감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 더 좋은 사람, 더 멋진 남자가 되겠습니다"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또한 이은혜 역시 노지훈과의 결혼을 알렸다. 이은혜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5월 19일에 결혼한다고 밝히면서 엄마가 됐다고 알렸다. 이어 이은혜는 "오랜 친구를 넘어 얼마 전 연인이 됐다.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하려 한다."고 전했다.

노지훈은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음악 프로그램 '위대한탄생' 시즌1에서 톱8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고, 2012년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