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흑기사' 김래원X신세경, 2인 포스터 공개 '매혹적 분위기 물씬'

  • 입력 2017.11.24 11:28
  • 기자명 박현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현철 기자] 김래원, 신세경이 출격할 ‘흑기사’의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Ent) 제작진은 김래원과 신세경의 모습이 담긴 2인 포스터를 24일 공개했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애틋하고 가슴 설레는 로맨스는 물론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판타지적인 요소까지 더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김래원은 젊은 사업가이자 스스로에게 엄격하고 속을 드러내지 않는 성격이지만 사랑할 때만큼은 순도 100% 순정파인 문수호로, 신세경은 직장과 가정, 애인과의 관계 등 모든 것이 엉망진창으로 꼬여 인생의 밑바닥을 경험하면서도 특유의 밝음을 유지하는 여행사 직원 정해라로 각각 분해 매혹적이고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2인 포스터는 극의 메인 러브 스토리를 이끌 두 배우 김래원과 신세경의 고혹적인 케미스트리가 강렬하게 시선을 끌어당긴다. 또한,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나무넝쿨 배경이 동화 속 야수의 성을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흑기사’가 보여줄 신비롭고 낭만적인 이야기를 암시한다.

여기에 더해,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신세경과 클래식한 턱시도 차림으로 신세경을 감싸 안고 있는 김래원의 모습은 ‘흑기사’라는 작품 타이틀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시간을 거슬러 다시 시작된 운명적 사랑”이라는 카피 역시 극 중 김래원과 신세경이 보여줄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흑기사’ 제작진은 “김래원과 신세경의 2인 포스터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작품이 가지고 있는 멜로 감성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고자 했다”라며 “묘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2인 포스터처럼 ‘흑기사’가 그려갈 이야기 역시 설레면서도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시청자 분들을 빠져들게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흑기사’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을 통해 힘 있는 전개와 깊이 있는 필력을 선보여온 김인영 작가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갖춘 한상우 PD,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작품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혹적인 로맨스로 올 겨울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흑기사’는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12월 6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