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붐' 율희, 공식 탈퇴 "진로 고민..오랜 숙고 끝 결정"

  • 입력 2017.11.04 16: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라붐'의 율희가 3년간 함께한 팀을 떠난다. 

3일 오후,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라붐'의 멤버 율희가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그에 따르면 "율희는 연예계활동에 뜻이 없음을 소속사 측에 여러 차례 알려왔고, 소속사 측은 율희와 오랜 상의를 하며,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계약을 만료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며 "라붐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소속사 측은 율희를 제외한 멤버들과 함께 라붐이 빨리 제자리를 찾을 수 있게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열심히 하는 라붐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율희 역시 자신의 SNS와 팬카페를 통해 직접 편지를 전했다. 율희의 편지에는 “결코 짧지 않은 지난 3년간 라붐의 율희로 활동하는 동안 멤버들, 팬 여러분과 너무나도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오면서 그 시간들로 인해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며 먼저 '라붐'으로 활동한 추억과 감사를 전했다.

이어 “하지만 그런 시간들 속에서도 제 자신에게 수없이 많은 질문들을 던져보고 고민하는 과정에서 심적으로 너무나 감당하기 어려운 시간들이 오기도 하고 제가 하고 싶은, 저의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날들이 거듭될수록 더욱 더 진지하게 고민을 했던 것 같다”며 그간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결국 자신의 진로를 고민 끝에 '라붐'의 탈퇴를 결정하고 소속사 측과 상의 끝에 이번 탈퇴를 공식화 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율희는 “활동하면서 받았던 사랑만큼 앞으로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일들과 경험들을 이뤄가면서 저에게 주신 마음들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이하, '라붐' 율희의 탈퇴 관련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입니다.

우선, 라붐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할 따름입니다.

라붐의 멤버 율희가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율희는 연예계활동에 뜻이 없음을 소속사 측에 여러 차례 알려왔고, 소속사 측은 율희와 오랜 상의를 하며,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계약을 만료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라붐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소속사 측은 율희를 제외한 멤버들과 함께 라붐이 빨리 제자리를 찾을 수 있게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열심히 하는 라붐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