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T' 최민환 ♡ '라붐' 율희, 가요계 공식커플 인정

  • 입력 2017.09.22 18:1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라붐'의 멤버 율희가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21일, 율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최민환과의 사진과 함께 "우리의 생이별 10분전..보내기 싫다고 꼼지락꼼지락. 눈물날뻔 했다고...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이는구만 D-9"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율희가 비공개 계정에 올릴 게시물을 실수로 공개 계정에 올린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고 오늘(22일)에는 두 사람의 소속사가 이를 공식 인정하면서 新 아이돌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현재 율희의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최민환과 율희의 열애를 먼저 인정한 것은 최민환 측이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늦은 오후에는 율희의 소속사 글로벌H미디어의 공식입장도 있었다. 역시 최민환과 율희의 열애를 인정한다는 소식이었다. 그에 따르면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교제 중임을 인정하고 알리는 바입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걱정 끼친 팬 분들께 죄송합니다."라며 "율희는 내일 일본에서의 라붐 첫 쇼케이스에 참석하기 위해 내일 오전 출국 길에 오를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열애와 별개로 예정된 스케줄을 차분하게 소화해나가겠다는 전언이었다. 

==============================

이하, 최민환, 율희 열애에 관한 양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율희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글로벌에이치미디어입니다.

라붐 율희와 FT아일랜드 최민환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교제 중임을 인정하고 알리는 바입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걱정 끼친 팬 분들께 죄송합니다. 율희는 내일 일본에서의 라붐 첫 쇼케이스에 참석하기 위해 내일 오전 출국 길에 오를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