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케이윌, 오는 26일 컴백 확정! '가을 발라드' 접수 예고

기사승인 2017.09.1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발라드 레전드' 케이윌이 2년 6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지난 12일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70926 K.will THE 4th ALBUM PART 1.<Nonfiction> COMING SOON" 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측은 "케이윌이 오는 26일 2년 6개월 만에 네 번째 정규앨범 PART.1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난 2015년 3월 발매된 'RE’ 이후 오랜 기간 준비한 앨범인 만큼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앞서 지난 8일부터 소속사측은 케이윌의 공식 트위터를 비롯한 SNS채널을 오픈하며 "공식 SNS OPEN! 드디어 케이윌의 공식 트위터가 오픈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공지했다.

​케이윌은 지난 2015년 3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이후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녹는다' ,'군주' OST '내가 사랑할 사람' 등 각종 OST와 프로젝트 싱글을 통해 활동했다.
    
한편, 케이윌은 최근 JTBC '한끼줍쇼' KBS2 '1대100'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주간 및 월별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