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배우 김호영, JI&H미디어에 새 둥지 "적극 지원"

  • 입력 2017.09.13 13:3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제이아이앤에이치미디어(JI&H MEDIA)’와 최근 전속 계약을 맺고 제 2의 도약에 나선다.

㈜제이아이앤에이치미디어 측은 9월 12일 “다양한 작품들로 연기력을 입증해 온 김호영과의활동에 대해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며 “앞으로 배우와 예능, 다방면에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열심히 호흡을 맞춰나가며 최선을 다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의 앙상블로 데뷔한 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연극과 뮤지컬 무대, 브라운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엄청난 가창력을 인정받아 예능인으로써도 합격점을 받았다.

김호영은 뮤지컬 ‘아이다’, ‘라카지’, ‘마마 돈 크라이’,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헤어스프레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주연급 뮤지컬배우이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OCN드라마 ‘보이스’에서 양호식역을 맡아 브라운관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김호영은 지난 5월 23일 개막한 연극 ‘스페셜 라이어’ 무대에 올라 활약하였으며, 9월 21일 개막되는 창작뮤지컬 ‘꾿빠이, 이상’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향후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를 다양하게 넘나드는 행보를 계속해 나가며 김호영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호영과 계약한 ㈜제이아이엔에이치미디어(JI&H MEDIA)는 패션메거진 “아레나”와” 그라치아” 디렉터 출신 박만현대표를 주축으로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를 홍보하는 피알라인(PRLINE)과  탑모델 이요백, 구자성, 이정훈, 문수인 등 배우로는 조연우, 오대환, 정연주, 김혜나 등이 소속되어 있는 종합 미디어 그룹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