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차은우, 톱스타 전유물 아웃도어부터 의약품까지 ‘新 광고킹’

기사승인 2017.09.08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톱스타의 전유물로 알려진 아웃도어 광고부터 의약품까지 모두 섭렵하며 新 광고킹 대열에 합류했다.

차은우는 그룹으로 촬영한 치킨, 교복, 게임 광고 외에도 아웃도어, 패션, 의약품, 제과,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올해 진행된 2017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특별상 부문 CF 남자 스타상까지 수상하며 그 대세를 입증했다.
 
차은우가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게 된 배경에는 외모 뿐만 아니라 흡인력 있는 차은우만의 다양한 매력이 광고주들 사이에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라는 전언이다.
 
현재 차은우는 앨범 활동과 더불어 예능 및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무대 위에서의 파워풀함, 예능에서의 허당미와 뇌섹남을 오가는 반전 매력, 여기에 순정 만화에서 나온 듯한 비주얼 등이 대중과 광고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현재 아스트로와 차은우는 체결한 광고 외에도 계속해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훈훈한 비주얼과 평소의 밝고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으며 특히 현장에서 보여주는 모델로서의 자세와 성실함이 계속해서 광고 모델로 찾는 이유”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판타지오]

홍미경 mkhong77@gmail.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주간 및 월별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