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도연, 온라인 사진전 오픈... 데뷔 20주년 기념

기사승인 2017.09.06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배우 전도연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온라인 사진전을 연다.

포털 사이트 다음(Daum)과 함께 하는 전도연의 이번 전시회는 개인 최초 온라인 특별 사진전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영화계 대표 배우 1인 사진전으로 연예 컨텐츠로 유의미한 사례다. 

6일 공개된 온라인 사진전은 전도연의 영화 속 사진을 고화질로 제공하여 실제 사진전과 같은 퀄리티로 감상할 수 있다. 

이를 계기로 다시 한 번 전도연의 작품 히스토리를 돌아볼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사진전을 위해 제작사, 배급사의 적극적인 협조로 영화 속 미공개 사진들을 발굴 및 공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지난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있었던 기자 간담회 및 스페셜 토크 현장 속 전도연의 음성으로 영화에 대한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사진전의 감동을 오프라인으로도 이어간다. 전도연은 13일 영화 ‘접속’ 개봉 기념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석한다. 9월 13일은 영화 ‘접속’이 개봉한 이래 2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날이기도 한 것.

이날은 ‘접속’의 제작사 명필름 심재명 대표, 전도연의 오랜 지인이자 영화계 동료인 송종희 분장실장이 함께 참석해 비하인드 이야기와 전도연에 관한 숨은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숲]

홍미경 mkhong77@gmail.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주간 및 월별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