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인성, 표범 닮은 ‘카리스마+남성미’ 여심 저격

  • 입력 2017.09.05 13:39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조인성이 남성미 넘치는 강렬한 모습으로 독일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나선다.

조인성은 독일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17년 가을, 겨울 시즌을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전달한다.
 
다이나핏은 올해 2월 아시아에서는 세 번째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독일 스포츠 브랜드로 지난 첫 시즌에는 MLB, NFL 공식 트레이너인 피트 보마리토와 함께 강한 퍼포먼스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력해왔다. 

하반기부터는 러닝과 트레이닝 라인을 중심으로 하이 퍼포먼스 의류에 집중해 왔던 것에서 대중적으로 확장, 기존 상급자 외에도 러닝∙트레이닝 초보자에게도 적합한 스포츠 라인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전략이다.
 
이에 따라 다이나핏은 대중적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조인성을 발탁해 하반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다이나핏은 조인성씨가 배우로서 다양한 역할을 통해 다져 온 남성적이고 강렬하면서도 우수에 찬 그의 눈빛이 다이나핏의 로고이자 상징동물인 눈표범(Snow Leopard)의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로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이나핏은 조인성만의 감각적인 상황 표현과 스포츠가 가진 본질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F/W 시즌 광고와 화보를 통해서 다이나핏만의 강렬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쉬한 스포츠 웨어 감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다이나핏 마케팅 김동억 팀장은 “다이나핏은 상반기 스포츠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전개해왔다”며 “론칭 첫 해인만큼 하반기에는 호감도와 인지도가 높은 배우 조인성과 함께 다이나핏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다”고 했다. [사진제공=다이나핏]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