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튜어디스의 리얼 트래블 쇼 '비행소녀단 시즌2'

  • 입력 2017.09.05 03:3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고정관념을 탈피하며 토크쇼, 웹드라마, 뷰티쇼 등 성역없는 기발한 콘텐츠들로 젋은 층들의 사랑을 받는 SBS 모바일 채널 모비딕이 '비행소녀단 시즌 2'를 선보인다.

이전 시즌 1에서는 오사카 여행기를 통해 한국인의 필수 코스가 된 스시 집을 방문, 거침없이 스시 맛을 평가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으며, 관광지의 체험이나 여행사 상술을 배제한 알짜배기 정보들과 피부에 와 닿는 이야기들 풀어 큰 화제가 되었다.

비행소녀단 시즌 2에서 선택한 여행지는 여행자들의 천국, 방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D 항공사에서 근무한 김솔아, 조미라, 강윤서와 비행소녀단 최초로 카타르 항공에서 근무한 김다미가 합류,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외항사에 대한 뒷 이야기도 털어놓았다.

수 없이 방콕 비행을 했던 전문가들에게 듣는 방콕 여행의 모든 것. 단 돈 십 만원으로 럭셔리  도심의 최고 야경 즐기는 법부터 3만 원으로 시장 쇼핑 마스터 하기, 또 승무원들끼리 구전으로 내려오는 마사지샵까지 모든 것을 공개 한다.

기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카오산로드 뿐 아니라 현지인들의 핫로드인 통로 로드의 신 핫플, 방콕 쇼핑의 핫 플레이스들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전직 승무원들과 함께하는 3박 5일 방콕 여행은 9월 12일 시작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