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불허전' 김남길, 나 면허 있는 남자~ '의기양양'

  • 입력 2017.09.02 09:14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명불허전’ 김남길이 드디어 한의사 면허증을 취득해 김아중 앞에 의기양양 나타났다. 과연 조선 명의 허임의 활약을 현 시대에서 볼 수 있을까.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연출 홍종찬, 극본 김은희, 제작 본팩토리)측은 2일 최연경(김아중 분)에게 한의사 면허증을 자랑하는 사랑스러운 허임(김남길 분)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웃음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서울 정착 의지를 드러내며 신혜한방병원 입성을 강력하게 희망했던 허임은 서울에서는 한의사 면허가 있어야 의원 노릇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좌절했지만, 한방병원 VIP 병동 오픈식에 허임이 아닌 한의사 허봉탁으로 깜짝 등장했다. 허임이 어떻게 한의사 허봉탁으로 한방병원에 들어올 수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짜릿한 반전 엔딩을 만들어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임은 블랙 슈트에 말끔한 헤어스타일로 모태 서울사람인 듯 한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최연경을 마주한 허임이 꺼낸 것은 바로 한의사 면허증. 드디어 서울에서 의원노릇을 할 수 있는 증표가 생겨 자랑스럽고 뿌듯한 마음에 꽃미소까지 장착하고 눈앞으로 자격증을 들이미는 허임과 달리 최연경은 걱정스러운 듯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은 신혜한방병원 VIP 병동 오픈식에 갑작스럽게 등장한 허임에 놀란 최연경이 자초지종을 들어보려고 만난 장면이다. 그토록 원했던 신혜한방병원에 입성했다는 생각에 들뜬 허임과 달리 걱정되고 혼란스러운 최연경의 복잡한 감정선이 드러나는 장면으로 두 사람의 관계 변화도 암시될 예정. 가까워졌다가 멀어졌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허임과 최연경의 관계가 한방병원 입성을 계기로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특히 마성태(김명곤 분) 원장의 도움으로 한방병원에 들어가게 된 허임이 허봉탁 명의로 한의사 면허증까지 취득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허임을 이렇게까지 돕는 마성태 원장의 속내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명불허전’ 제작진은 “허임의 한방병원 입성으로 최연경과의 관계도 변화가 생긴다. 허임이 어떻게 한방병원에 입성할 수 있었는지도 서서히 밝혀질 예정이니 지켜봐달라”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에서 재주를 꽃피워보겠다던 허임이 마성태 원장의 도움을 받아 한의사 허봉탁으로 신혜한방병원 입성에 성공하면서 허임과 최연경의 관계는 다시 전환점을 맞았다. 과연 두 사람에게 또 어떤 예측불가의 사건들이 닥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명불허전’은 7회는 오늘(2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