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예 변우석, tvN '직립보행의 역사' 남주 캐스팅.."최선 다하겠다"

  • 입력 2017.08.31 11:11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신예 변우석이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변우석은 올 하반기 방영될 tvN 단막극 ‘직립 보행의 역사’(극본 최성욱, 연출 장정도)에서 남자 주인공 ‘종민’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tvN 단막극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직립 보행의 역사’는 작은 초능력을 지닌 여고생이 자신의 남자 사람 친구에게 여자친구가 생기자, 뒤늦게 사랑을 깨닫고 그를 되찾기 위해 모든 노력을 총동원하는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

극중 변우석은 여주인공 ‘미나’가 짝사랑하는 7년지기 남자 사람 친구 ‘종민’을 연기한다. 교내 테니스 선수이자 잘생긴 얼굴과 큰 키를 소유한 인기만점의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배우 변우석은 “발랄하고 재미있는 작품을 통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고, 그만큼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간 화보와 뮤직비디오, 예능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려온 변우석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