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품위있는 그녀', 또 자체 최고! '8.476%' 10%대 넘어서나

  • 입력 2017.07.22 09:27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품위있는 그녀'가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또 다시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품위있는 그녀들의 하드캐리는 과연 10%대까지도 넘어성 수 있을까.

지난 2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11회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8.47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회 6.899% 대비 무려 1.577%p가 껑충 뛰어오른 수치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3%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복자(김선아 분)가 ㈜대성펄프 부회장으로 회사의 위기관리에 적극 나서며 안팎으로 영역을 확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복자는 회사 제품에 사용된 형광증백제가 문제가 되어 언론에 보도되자 안태동(김용건 분) 대신 사태를 수습했다. 그동안 집안과 회사의 중차대한 일에 앞장섰던 우아진(김희선 분)의 조언에 따라 만발의 준비를 마친 그녀는 부회장 직함으로 기자회견장에 등장, 진정성 있는 사과와 함께 직접 휴지를 먹는 파격적인 액션을 취해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또한 휴지 생산 공장에 찾아가 직원들을 다독이는 것은 물론 직접 생산 라인을 둘러본 박복자는 안태동뿐 아니라 직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자신의 야망과 힘을 키우기 위한 영리한 행동을 이어간 박복자의 모습은 안방극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사무실에 찾아와 칼을 들고 목숨을 위협하는 안재구(한재영 분)의 앞에서도 눈 하나 깜짝 않는 박복자의 당돌함은 두 사람 사이의 살벌한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몰입감을 선사했다. 갑작스러운 소란에 회사 직원들이 들어오자 의도적으로 쓰러지는 장면에서는 그녀의 이중적인 면모가 드러나 마지막까지 극에 흥미를 더했다. 

이처럼 박복자의 과감함과 이중성을 확실하게 표현한 김선아(박복자 역)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계속되는 다이내믹한 사건들의 중심에서 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선아의 활약이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실감케 하고 있는 것. 

한편, 11회에서는 우아진이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과 이혼을 선언했으며 그의 내연녀 윤성희(이태임 분)에게 빼앗긴 집을 돌려받기 위한 정면 돌파가 그려졌다. 

욕망녀 김선아를 만날 수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오늘(22일) 밤 11시 12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