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걸스데이', 평창올림픽 '패션크루 프렌즈' 홍보대사 위촉

  • 입력 2017.07.12 09: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가 평창올림픽 '패션크루 프렌즈'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12일,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0층 외신지원센터에서 열리는 ‘패션 크루(Passion Crew) 프렌즈’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걸스데이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걸스데이가 홍보대사를 맡는 '패션크루'는 평창올림픽 조직위 정규 직원과 단기인력, 자원봉사자, 운영인력 등 총 87,000여 명의 대회 운영인력의 명칭이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걸스데이는 위촉패와 대형 명함 전달에 이어 ‘화이팅’을 의미하는 순우리말이자, ‘크게 사랑하는 소중한 당신’이라는 뜻을 가진 패션크루의 인사말 ‘아리아리’로 직접 인사를 전한다. 

또, 이날 대회에 참여할 한국체육대학 자원봉사자와 걸스데이가 나뭇가지에 나뭇잎을 채우는 ‘지문 트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할 예정이다. 

한편, 걸스데이가 참여하는 위촉식은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프레스센터 외신지원센터에서 열린다. 또한, 걸스데이는 평창올림픽 홍보 캠페인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발대식과 G-100일 등 주요행사에 참석하는 등 각종 온·오프라인 홍보는 물론, 내년 2~3월 대회 기간 중 대회운영인력의 사기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